2019 SBS연기대상 수상자리스트/에스비에스 연기대상

TV, 연예인|2020. 1. 1. 15:38

2019 SBS연기대상 수상자리스트

에스비에스 연기대상 수상자리스트




2019 SBS연기대상이 3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신동엽, 장나라의 진행으로 

진행됐습니다. 

대상은 열혈사제의 김남길에게 돌아갔습니다. 



SBS연기대상 대상 [ 김남길/ 열혈사제 ]




김남길 수상소감

진심으로 감사하다. 연연하지 않는 편인데 오늘은 그게 쉽지않다. 웃어야 할지 울어야 할지 모르겠다 

종영한지 오래됐는데도 아직까지 사랑해주시는 열혈 시청자분들께 감사드린다. 여러분들이 많이 

사랑해주셔서 굉장히 행복했고 뿌듯한 현장이었다. 고마움이 넘치는 한해였다. 배우들이 작품에 

참여할때 사랑받길 원하고 외면받을까 두렵다. 매번 고민을 하는데 현장에서 같이 고민해주고 

나눠주고 공정하게 경쟁하면서 나보다 우리를 먼저 생각하게 해준 "열혈사제"배우들 고맙다. 

그들에게 모든 영광을 돌린다



프로듀서상 [ 장나라 / VIP ]



장나라 수상소감

VIP팀은 내게 자랑이었다 평생 못잊을것 같다. 계속 일하게 해주셔서 감사하다 

재미없는 사람인데 좋아해주시는 팬분들도 감사하다 



최우수연기상 [ 이하늬 / 열혈사제 ]


이하늬수상소감

상을 받으면 굉장히 기분이 좋다. 그러지 않으려 하는데 사람마음인가 싶다. 

수상하시는 배우님들의 소상소감을 들으면서 정말 한없이 송구스러운 마음, 정말 다르지 않구나 하는 

마음을 느꼈던거 같다. 다들 목숨걸고 연기하고 있구나 혼자 엄청 감동하고 있었다 



최우수연기상 [ 조정석 / 녹두꽃 ]

조성석 수상소감

국사책에서 봤던 그 시대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가 녹두꽃이었다 . 그 시대를 살아본 느낌이었다. 

뜨겁게 울고 웃었던 시간이었다. 이 상이 정말 뜻깊고 소중한 상이 될거 같다. 

생일 선물 같기도 하고 우리 팬분들 정말 너무 감사하고 사랑한ㄷ. 소속사 식구들도 고맙다. 

드라마 보조 출연자들도 감사하다 사랑하는 가족들에게도 전하고 싶다. 김포에 계신 우리 어머니, 

새로운 가족도 생겼다. 공식석상에서 이런 얘기 안하는데 자기 일도 바쁘고 연말콘서트로 바쁜데 

뒷바라지 해주는 아내 지연아(거미), 많이 쑥스러운데 사랑해 라며 수상소감을 전했습니다. 



최우수연기상 [ 배수지 / 배가본드 ]


배수지수상소감

굉장히 떨린다. 수많은 스태프분들 너무 고생 많으셨고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었다. 

고해리라는 인간미 넘치는 인물을 연기할수 있어서 좋았다. 일년동안 같이 고생한 승기오빠한테 

고맙다. 두번째 작품인데 그래서 더 믿고 의지하면서 연기할수 있었다 



최우수연기상 [ 이승기 / 배가본드 ]

이승기 수상소감

분네 넘치는 상을 받았다. 오늘 여기 앉아서 보다보니까. 멋진 상을 받으면 격에 맞는 멋진 말들 

어떤 배우로서의 생각을 말하고 싶었는데 오늘은 그런 느낌이 별로 들지 않는다 배가본드 라는 

작품을 만나면서 얻은것 생각한게 많은거 같다. 특히나 배우로서 중요한게 협업이라는걸 다시금 

느꼈다. 이상은 내 개인에게 주는 상보다는 배가본드라는 멋진작품에게 주는상같다 




최우수연기상 [ 심이영/ 맛좀보실래요 ]



최우수연기상 [ 서도영 / 강남스캔들 ]


한류콘텐츠상 [ 배가본드 ]



우수연기상 [ 한예리 / 녹두꽃] 



우수연기상 [ 김성균/ 열혈사제 ]


우수연기상 [ 이세영/ 의사요한 ]


우수연기상 [ 이상윤 /VIP ]



베스트캐릭터상 [ 표예진 / VIP ]



베스트캐릭터상 [ 정문성 / VIP ]



베스트커플상 [ 배수지, 이승기 배가본드 ]


조연상 [ 이청아 / VIP ]


조연상 [ 문정희 / 배가본드 ]



조연상 [ 고준 / 열혈사제 ]



청소년연기상 [ 윤찬영/ 의사요한]



신인연기상여자 [ 금새록 / 열혈사제 ]



신인연기상 여자 [ 고민시 / 시크릿 부티크 ]



신인연기상 [ 음문석 / 열혈사제 ]


SBS 2019연기대상 무료다시보기 

https://programs.sbs.co.kr/drama/2019drama/vods/6314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