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연기대상 수상자리스트/케이비에스 연기대상 대상

TV, 연예인|2020. 1. 1. 13:12

KBS연기대상 수상자리스트

케이비에스 연기대상 수상자리스트



2019 KBS연기대상이 2019년 마지막날 열렸는데요 

동백꽃 필 무렵의 공효진이 대상을 받았습니다. 


연기대상 대상 [ 공효진 / 동백꽃필무렵 ]





공효진 수상소감

유준상 선배가 (최우수상에)호명되는 순간 내가 (대상이) 도리수도 있겠다 싶어서 앉아 있기 

힘들었다 . 호명되는게 민망하고 송구스러워서 이런 자리를 잘 즐길 수 없었다. 

시상식 참여하는게 괴롭기도 했는데, "동백꽃 필 무렵"이 많은 사랑을 받아서 특별한 시간이 됐다

5~6개월을 두계절을 함께 했다. 특정 지역에서 긴 시간 촬영하다 보니 마음이 편해졌고, 용산이 

그립다. 동백꽃 배우들이 상을 받을 때마다 내가 받은것만큼 울컥했다. 향미(손담비)와 눈이 마주쳤다

덤덤할것 같았는데 이 자리가 이렇게 만든다(눈물을 흘리며 ) 동백꽃 필 무렵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피부로 느꼈다. 많은 사람을 위로하고 응원했다고 하는데, 배우들도 마찬가지였다. 한명도 

아쉬움 없이 즐겁게 했고, 끝나는게 아쉬운 특별한 현장이었다. 이런 작품을 또 못 만날 것 같다. 

유동근 선배님 앞에서 데뷔20년이라고 말하기 그렇지만 20년 후에도 이런 큰 상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좋은 글을 써준 임상춘 작가님 감사핟.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었다. 또 다시 

동백 꽃 필 무렵 같은 작품을 할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 



최우수상 남자 [ 유준상 / 왜그래 풍상씨 ]




최우수상 남자 [ 강하늘 / 동백꽃필무렵 ], 네티즌상[ 강하늘/ 동백꽃필무렵]



최우수상 여자 [ 조여정 / 99억의 여자 ]




최우수상 여자 [ 신혜선 / 단, 하나의 사랑 ]


우수상 미니시리즈 [ 나나 / 저스티스 ]




우수상 미니시리즈 [ 김소현 / 조선로코 녹두전 ]



우수상 중편 [ 이시영 / 왜그래 풍상씨 ]



우수상 중편[ 이정은/ 동백꽃필무렵 ]

이정은 수감소감

작품할때마다 좋은 가족이 생기는게 좋다 그만큼 소외된 이웃에게 가족처럼 손을 내밀어주는 

사람이 많았으면 좋겠다 정숙이의 실수로 오랬동안 홀로 큰 내딸 동백이 미안하고 고맙다라고

소감을 말했습니다. 



우수상 중편 [ 시원 / 국민여러분



우수상 중편 [ 김지석 / 동백꽃필무렵 ]



베스트커플상 

[김정난, 장현성(닥터프리즈너)/신혜성,김명수(단, 하나의사랑)

오정세, 엄혜란(동백꽃필무렵)/ 공효진, 강하늘(동백꽃필무렵)/ 신동미, 유준상(왜그래풍상씨)

김소현,장동윤 ( 조선로코녹두전)





한류스타상[ 세정 / 너의노래를들려줘 ]



한류스타상 [ 김명수 /단, 하나의 사랑] 


조연상 중편 [ 엄혜란/ 동백꽃필무렵 ]


조연상 중편 [ 오정세/ 동백꽃필무렵 ]



신인상남자 [ 김재영, 김명수 , 강태오 ]





신인상 여자 [ 손담비/ 동백꽃필무렵 ]

손담비 수상소감 

내가 받아도 되느냐, 가수활동을 오래했지만, 연기로 전향한지 5년만에 신인상을 받게됐다 

뜻깊은 상이라며 앞으로 더 좋은 연기자가 되라는 뜻으로 받겠다라고 약속했습니다. 




신인상 여자 [ 권나라 / 동백꽃필무렵 ]



아역상 [ 김강훈 / 동백꽃필무렵 ]


작가상 [ 임상춘 동백꽃필무렵 ]


조연상 

오정세, 염혜란/ 동백꽃필무렵

김병철, 김정난 / 닥터프리즈너

정운인/ 99억의 여자 

신동미 / 왜그래풍상씨

하재숙/ 퍼퓸


단막극상 

정동환/ 그렇게 살다

이도현/ 스카우팅 리포트

이주영/ 집우집주

조수민/ 생일편지 


KBS연기대상 무료다시보기 

http://program.kbs.co.kr/2tv/drama/2019dramaawards/pc/list.html?smenu=c2cc5a&scroll_top=0&prev_page=1&search_year=year&search_month=month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