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폭력 여배우는 하나경/하나경인스타그램주소

TV, 연예인|2019. 10. 25. 09:59

데이트폭력 여배우는 하나경 



지난24일 서울중앙지법 형사8단독 변성환 판사는 특수협박 , 특수폭행, 명예훼손 등으로 기소된

30대 여배우 H씨에게 징역 8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습니다. 

여기서 H씨 여배우는 하나경이라고 밝혀졌는데요 

배우하나경은 지난해 연인 사이였던 20대 남성 A씨가 헤어지자고 하자 여러 차례

폭행하고 그의 집에 허락없이 들어간 혐의로 기소됐습니다. 


하나경은 A씨를 향해 승용차로 들이받을것처럼 돌진하거나, 이 남성이 승용차 보닛위로 올라간 

상황에서 승용차를 그대로 출발시켜 피해자가 도로에 떨어지게 하는 등 폭행을 가한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뿐만아니라 A씨가 자신을 만나주지 않고 다른 여성을 만난다는 이유로 A씨의 지인

80여 명을 초대한 카카오톡 대화방을 만들어 사생활을 폭로하기도 했다 




이러한 사실이 알려진후 여배우가 누구인지에 대해서 추측을 했는데요 

하나경은 아프리카 TV방송중 시청자들이 여배우 데이트 폭력 사건을 언급하자 

요즘 인터넷을 안해서 못봤다며  "방송 끝나고 확인하겠다"고 답했다 그러다 하나경은 "남자친구없다"

 팬들이 모두 아는 사실이라며 부인했지만 




30분이 지난뒤 하나경은 "기사를 보고왔다" 기사가 과대포장 돼 오해할수 있는 부분을 말씀 드리겠다

그기사는 내가 맞다고 인정했습니다. 

그는 2017년 호스트바에서 그 남자를 처음 만났다 놀러간게 아니라 지인이 불러서 간거다 . 

그런곳에 가본적도 없고 난 술한잔도 못한다고 밝혔다 " 그렇게 사귀게 돼서 지난해 10월 식당에서

말타툼을 한것까지 맞다"며  " 그 남자가 식당에서 나가버리고 내가 전화를 했는데 안받았다. 

집앞에 가니 택시에서 내리더라, 내가 내 차에 타서 가자고 했는데 그남자가 내차 앞으로 온거다

기사에서 내가 돌진해서 들이받았다고 하는데 돌진하지 않았다고 해명했습니다. 

하나경은 " 2017년 7월에 만나 11월에 동거를 시작했다.두달뒤 2018년도 1월에 어학연수를 

간다고 뒷바라지를 해줬다. 1월데 빨대를 꽂혔다"며 오늘도 그 친구와 대질심문하고 왔다. 사랑하고

결혼할 사람으로 생각했는데 나와 헤어지려고 허위 고소해 맞고소했다. 그친구에게 맞은 영상 증거도

제출했다"라고  하나경을 말했습니다. 

하나경은 그친구를 너무 사랑하고 결혼할 사람을 생각해서 고소를 안했다. 저는 사랑한죄밖에 없다며 

눈물을 흘렸다고 합니다. 




하나경은 이사건말고도 강은비와의 사건도 있었는데요 

BJ로 변신한 배우 하나경과 강은비는 방송도중 말다툼을 벌였습니다. 하나경은 BJ 남순의 인터넷 

방송에 게스트로 출였했는데요 BJ하나경에게 영화 레쓰링에 함께 출연했던 강은비와의 친분을 물은후

방송중 강은비에게 전화 연결을 시도했습니다. 

하나경은 전화를 받은 강은비이게 " 은비야 안녕?"이라며 반갑게 인사를 건넸는데 강은비의 반응은

싸늘했습니다. 강은비는 "저분 (하나경)이랑 반말하고 그럴 사이가 아니다 "라고 정색했고 이렇게 

두사람의 통화가 끝났습니다. 




이후 강은비의 인터넷 방송 채팅창에 강은비의 태도를 질타하는 댓글이 쏟아졌고 이에 강은비는 

억울해하며 자신과 하나경 사이에 과거 안좋은 일이 있었다고 얘기합니다. 

오해를 풀어야 겠다는 하나경의 주장에 BJ 남순은 다시 강은비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강은비는 두번째 통화에서 하나경과의 악연을 설명했는데요 

강은비는 하나경과 영화 촬영 당시 친하지도 않았고 연락처도 나누지 않았다고 전했습니다. 

영화 촬영후 회식때 하나경이 술을 먹고 자신을 화장실에 데려가 머리를 밀쳤고 프로필 나이가 

86년생으로 되어있으나 실제 나이가 더 많으니 앞으로 반말하지 말라고 폭언을 했다고 합니다. 

강은비는 하나경이 자신의 뒷담화를 하고 다닌다는 소리도 들었다며 기분나빠했습니다. 

이에 하나경은 그런적이 없다고 반박했습니다. 




하나경은 케이블 채널에 나와서 놀랄 자신의 경험담도 말한적 있는데요 

이처럼 방송에서도  가감없는 말을해 모두를 놀라게 하기도 했습니다. 








하나경인스타그램주소 https://www.instagram.com/swanlake5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