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음료테스트

알쓸신잡|2020. 12. 11. 14:40

카페음료테스트 

 

 

요즘 코로나때 각종테스트가 유행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실검에 뜬 테스트가 있어서 소개해드릴께요 

오늘은 카페음료테스트 입니다 

카페음료테스트는 심리테스트로 총12개의 문항으로 이뤄져 있습니다 

간한하게 즐길수 있는 테스트이니 재미삼아 한번해보세요 

몇일전 유행했던 찐학번 테스트도 정말 쪽집게처럼 잘 맞으니 한번 테스트해보세요 

 

찐학번테스트 바로가기 

https://cocoriri.tistory.com/235

 

 

카페음료테스트 

 

 

 

나와 어울리는 카페 음료는 ?

추운 겨울 나의 얼어버린 손과 마음을 녹여줄 심리테스트 

 

 

 

12월의 주말 모처럼 집에서 여유를 즐기고 있다 

밖에서 캐롤이 조용히 창문을 타고 들려온다 

지난 한해 동안의 내 발자취를 보기 위해 다이어리를 펼쳤다 

 

 

 

Q 1년 동안의 일정들을 되돌아보며 나는 

 

이때 진짜 행복했었지... 과거를 회상한다

내년엔 올해의 아쉬웠던 점을 보완하리라 다짐한다. 

 

 

 

 

카페음료테스트 바로가기 

 

http://cafebeveragetest.ml/

 

 

 

카페음료테스트 질문 

 

Q 그때 도착한 메세지, 연말에 모이자는 친구들의 연락에 나는 

 

약속이 결정되자마자 빠르게 날짜 장소 시간을 정한다 

날짜만 정해둔 뒤 구체적인것은 전날 생각해보자고 한다 

 

 

 

Q 친구들과 식사장소를 정할때 나는

 

내가 아는 검증된 단골집으로 정한다 

가보지 못한 새로운 장소로 찾아본다 

 

 

Q 친구들에게 연말 선물을 주면 좋을것 같다 이때 나는

 

모임 한참 전부터 선물을 고르고 편지도 준비한다 

모임 당일 가는 길에 사간다 

 

 

모임 당일 

추운날씨에 맞서기 위해 옷으로 꽁꽁 싸매고 집을 나섰다

그러다 길 옆쪽으로 사람들이 북적부적 모여있는 것을 발견했다 

 

 

 

 

Q 사람들이 모여있어 가보니 연말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때 나는?

 

아직 신간 여유가 있으니 참여해본다 

궁금하긴 하지만 약속 장소로 향한다 

 

 

Q 친구들과의 근황 토크 중 나는

 

구체적으로 있었던 일들을 이야기한다 

굵직굵직한 큰 이벤트 위주로 말한다 

 

 

 

Q 음식을 주문하려 한다 이때 나는

 

사람들이 가장 많이 주문하는 베스트 메뉴를 선택한다

사장님이 소개해주신 신메뉴를 선택한다 

 

 

 

Q 친구가 자신의 고민을 털어놓기 시작했다 

이때나는?

 

중간 중간 리액션과 질문을 하며 듣는다 

묵묵히 친구의 말을 곱씹으며 이야기가 끝날때 까지 기다린다 

 

 

 

 

Q 한 친구의 지인이 근처에 있다며 불러도 되냐고 묻는다면 나는 ?

 

새로운 사람 만나는 것은 언제난 즐겁기게 승낙한다

낯선 사람은 어색하니 거절한다 

 

 

Q 2차가 끝나고 3차로 달리자는 친구들의 말에 나는 

 

이정도면 놀 만큼 놀았으니 집에가서 쉰다고 한다

피곤하긴 하지만 친구들이 원하니 3차를 간다 

 

 

 

Q 집에 가는길, 버스안에서 나는

 

창틀에 기대 오늘을 생각하며 추억에 잠긴다 

내일은 어떤 스케줄이 있었는지 되뇌인다 

 

 

 

Q 즐거웠던 하루를 마무리하기 위해 나는

 

집에가서 일기를 적는다

오늘 만났던 친구에게 전화를 건다 

 

 

 

재미있는 테스트 바로가기 

 

 

첫인상테스트 바로가기 

https://cocoriri.tistory.com/223

 

첫인상 테스트 바로가기

첫인상테스트 바로가기 요즘 코로나로 인해 핸드폰과 컴퓨터를 많이 해서 그런지 각종 테스트가 유행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첫인상테스트가 나와서 여러분께 소개해드릴께요 방구석 연구소 라

cocoriri.tistory.com

 

 

꽃MBTI테스트 바로가기 

https://cocoriri.tistory.com/220

 

꽃 MBTI 테스트 바로가기

꽃MBTI 테스트 바로가기 최근 온라인상에서 유행하고 있는 MBTI테스트가 있습니다 꽃MBTI테스트 스낵MBTI 도 한때 유행했는데 요번에는 꽃으로 보는 성격테스트입니다 그럼 꽃MBTI테스트 성격 유형

cocoriri.tistory.com

 

호구테스트 바로가기 

https://cocoriri.tistory.com/221

 

호구 테스트 바로가기

호구성향 테스트 바로가기 갑자기 인터넷상에서 유행하고 있는 테스트중에서 요즘 호구성향테스트가 인기를 끌고 있스빈다 전자문서서명 서비스 국민약소깅 론칭한 첫번쨰 프로젝트라고 하는

cocoriri.tistory.com

 

'알쓸신잡'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크리스마스 영어인사말 /영어 새해 인사말  (0) 2020.12.12
인스타전용 72문답  (0) 2020.12.11
탄소중립  (0) 2020.12.10
2021 국가장학금 /2021국가장학금 1학기 신청기간  (0) 2020.12.10
찐학번테스트  (0) 2020.12.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