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너는내운명 강남 이상화 신혼집공개

TV, 연예인|2019. 11. 26. 09:46

동상이몽 너는내운명 

강남 이상화 신혼집 공개 



강남과 이상화의 신혼집이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에서 공개가 되었습니다. 

결혼하기전  살던집은 나혼자산다에서 가수강남이 용산 용문동 단독주택을 공개한적이 있는데요 

어머니가 결혼하기전부터 가지고 있던 단독주택이었다고 합니다. 



한눈에 보기에도 굉장히 오래되어 보이는 단독주택이였습니다. 





일본에서 건너와 강남은 오래된 집에서 혼자 지내고 있었습니다. 



집안은 관리를 안해서 굉장히 더럽기까지 했었는데요 





오래된 주택을 허물고 강남은 그자리에 빌라를 건축했습니다. 




나혼자산다에서 강남의 통장잔고가  3,422원으로 나와 대중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는데요 

그래서 강남이 용산에 건물주가 되었다고 나왔을때 배신감 느낀다는 사람들도 있었지만

강남은 일본에서 한국으로 넘어와서는 아버지의 지원도 못받고 가수로서 수입이 전혀없어 

굉장히 어렵게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어머니가 물려주신 땅은 있었기에 건물만 올린건데요 

원래 있던 땅에 건물을 짓는거라 

땅을 매입하고 건물을 올리는거보다는 적은 비용이 들었을거라 생각이 됩니다. 



강남의 집은 어머니가 인테리어를 해서 올드한 부분이 있었습니다. 





복층구조로 2층은 헌집새집이라는 프로그램에서 방을 꾸며주기도 했었는데요 




드디어 동상이몽에서 강남 이상화의 신혼집을 공개를 했습니다. 






욕실도 일본식으로 분리형이였습니다. 



강남의 침실도 세련되지는 않았었는데요 


이상화를 위해 완전히 인테리어를 새로 했다고 합니다. 

짜잔~ 



예전집에 비해 너무 세련되고 이쁘게 변한 집입니다.



소파의 위치도 변경을 하고 











예전집과 비교를 하면 정말 예쁘게 인테리어가 되었습니다. 



거실과 주방은 연결되어 있네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앞 벽도 완전히 허물었다고 합니다. 





벽을 허물고 나니 좀더 넓어졌네요 



거실과 주방이 연결된 부분이 특이하네요 



냉장고는 요즘  TV에 자주 등장하는 냉장고네요 

아무래도 이건 PPL같습니다 ㅎㅎ

원래 색상있는 냉장고가 촌스럽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인테리어하니 잘어울리네요 








거실 창문은 폴딩도어를 설치했습니다










옆에 집들이 너무 다닥다닥 붙어있어 강남 사생활 보호가 안되겠구나 생각했는데 

마침 자동어닝이 나오네요 

어닝이 끝까지 펼쳐지는거라 위에서 보이지는 않을것 같습니다. 






방송에 2층이 나올때는 깔끔했는데 아무래도 남자 혼자사는 집이라 2층은 방치해 뒀었네요 



방치해둔 2층을 부부침실로 만들었습니다. 


특이한건 2층 침실에 세탁기와 건조기를 같이 뒀네요 

빨래를 하고 바로 2층 발코니에 빨래를 널수있게 아이디어를 낸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가수 강남과 이상화의 신혼집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가수강남과 이상화 예쁘고 좋은집에서 평생 행복하길 바래봅니다. 



가수강남 가족관계 가수강남 아버지 포스팅 보러가기  https://cocoriri.tistory.com/7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