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술집 아유미 /아유미 인스타그램주소/ 아유미근황

TV, 연예인|2019. 3. 22. 16:33


목요일 tvn 인생술집에 아유미가 오랜만에 출연했습니다. 


한국에서는 활동을 하지않고 일본에서 주로 활동한 아유미는 추성훈, 황광희가 속해있는 


본부이엔티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국내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려고 준비중입니다. 


아유미는 한국에서 황정음처럼 배우로 활동하고 싶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인생술집에 깜짝방문으로 슈가와 같은 멤버였던 육혜승이 출연하였는데요 



아유미는 슈가활동중 육혜승이 무서웠던 적이 있다고 깜짝 발언을 했습니다 .






김희철이 기억에 남는일을 물어봅니다. 



아유미는 육혜승이 무서웠던 적이 있다고 말하는데요 



그날은 아유미 생일날 이였다고 합니다. 



아유미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슈가멤버들이 모두 모였는데요 



화기애애한 분위기의 식사자리에서 



갑자기 육혜승과 어떤 멤버간 시작된 싸움이었다고 합니다. 





아유미는 목격자이니 박수진과 황정민 둘중에 한명으로 추려지네요 



점점 높아진 언성으로 



생일파티는 중단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어디서 들려오는 의문의 소리 



아유미가 목격한 것은 무엇일까요? 



분노에 가득차 육혜승이 풍선을 터트리고 있었다고 합니다. 







아유미의 생일파티 풍선들이 화풀이용으로 희생되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육혜승은 그때의 일이 기억나지 않는다고 말해 이사건은 일단락되었습니다. 




아유미 


소속사: 본부이엔티


데뷔 2002년 슈가 1집 앨범 [tell me why]


아유미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iqaymiq/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