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TI 테스트 바로가기 /스낵으로 보는 내성격

알쓸신잡|2020. 10. 21. 17:06

SPTI 테스트 바로가기 

스낵으로 보는 내성격 

 

실검을 장악한 spti 테스트 갑자기 등장한 spti가 무엇인지 궁금한 분들이 많을텐데요 

SPTI는 SNACK (과자)와 MBTI 의 합성어로 스낵팟snackpot을 통해 참여해 볼수 있는 테스트입니다. 

일명 " 스낵으로 보는 내성격

 

spti는 12개의 문항으로 이루어져 있고 성격에 대한 설명이 너무 일치해서 재밌다는 반응입니다. 

spti에 대한 인터넷 반응은 " 완전 내 성격이다 " "신선한 성격 테스트다 "등 입니다. 

 

 

spti  스낵으로 보는 내성격 테스트를 시작해볼까요?

 

 

spti테스트 바로가기 

https://spti.snackpot.kr/

 

스낵으로 보는 내 성격, SPTI

내 성격에 딱! 어울리는 스낵은?

spti.snackpot.kr

 

spti문항 

 

 

문항1 친구와의 약속이 취소됐을때 나는?

 

문항2 예전에 한번 먹어본 과자에 대해서 나는

 

문항3 내 최애 과자가 맛없다고 소문이 났을때 나는

 

 

 

 

문항4 시험기간에 나는

 

문항5 사람이 많은 길거리에서 넘어졌을때 나는

 

문항6 내 최애 과자에 대해 설명할때 나는

 

 

 

문항7 친구와 사이좋게 과자를 나눠먹던중 한조각이 남았을때 나는

 

문항8 휴가 계획을 짤때 나는

 

문항9 오랜만에 정말 맛있는 과자를 찾았을때 나는

 

 

 

문항10 과자를 고를때 나는

 

문항11 조별과제를 할때 나는

 

문항12 친구가 우리집에 놀러와서 물건을 찾을때 나는

 

 

SPTI 결과 

 

SPTI 우유젤리 

 

 

말랑말랑한 우유젤리 SPTI  다양한것을 수용할줄 아는 부드러운 성격을 가지고 있어요 

 

 

 

SPTI 민트캔디 

코 뻥 뚫리는 민트캔디 SPTI

뒤끝없이 시원시원한 성격을 가지고 있어요 

 

 

 

SPTI데자와 

호블호갈리는 데자와 SPTI 

개성과 주장이 강한 사람이에요 

 

 

 

SPTI 불닭볶음면 

불도저같은 불닭볶음면 SPTI 

아니면 아니고 기면 기고, 답답한게 제일 싫어요 !!

 

 

 

SPTI 오징어 숏다리 

반건조 오징어 오징어 숏다리 SPTI 

시크하고 건조하지만 내 사람에겐 쫀득이겠지 .

 

 

 

SPTI 꿀물 

독립적이면서도 따뜻하고 몽글몽글한 꿀물 SPTI 

내가 믿는 것을 지키면서도 남에게 상처주고 싶지 않아요 

 

 

 

SPTI 매운 새우깡 

담백하지만은 않을거야 매운새우깡 SPTI 

현질적이고 야무지지만 화끈한 면도 있어요 

 

 

 

SPTI 트로피카나 

흐헹 톡톡톡! 트로피카나 SPTI 톡톡 튀는 낙천적인 사람이에요 

 

 

 

SPTI 토닉워터 

섞이면 맛이 배가 되는 토닉워터 SPTI 

누구에게도 잘 맞춰주고 배려가 많은 당신 

 

 

 

SPTI 레드불 

정열적이고 활기가 넘치는 레드불 SPTI

외향적이고 열정이 가득해요 

 

 

SPTI연양갱 

선비같은 부드러움 연양갱spti 

나에겐 엄격하고 남에겐 부드러워요 

 

 

spti투시팝 

내안의 다른나 투시팝 spti 

진짜 나를 알고 싶다면 더욱 오래 함께 해야할거에요 

 

 

 

spti 보드카 

강렬하고 맑은 보드카 spit

투명하지만 깊고 맑지만 강해요

 

 

spti투게더 

근본중의 근본 투게더stip

논리대로 근거대로 합리적으로 파악하길 좋아해요 

 

 

 

spti 에이스 

어딜가나 기본은 지키는 에이스 spti 

가장 기본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인 것이다 

 

 

 

spti 빵토아 

빵이야 아이스크림이야? 차갑고 따뜻한 빵토아 spti

존박은 이름이 존이에요 박이에요?

 

 

 

mbti성격검사 바로가기 

https://cocoriri.tistory.com/152

 

MBTI 성격유형검사 사이트/MBTI 연애 이상형특징 남녀궁합

MBTI 성격유형검사 사이트 MBTI 연애 이상형특징 남녀궁합 MBTI 성격유형검사란 무엇일까요? 인간의 성격을 16가지 유형으로 나누어 설명하는 MBTI (Myers - Briggs - Type - Indicator)이론은 의사이자 심리학

cocoriri.tistory.com

 

무료 사주보기 링크 바로가기 

https://cocoriri.tistory.com/40

 

무료사주 사이트 모음 2탄/ 신년운세보기

무료사주 사이트 모음 2탄 /신년운세보기 무료사주 사이트모음 시리즈 2탄입니다. 비교적 정확하게 무료사주가가 잘 맞는곳으로 모아봤습니다. 가슴이 답답할때 하고자 하는일이 잘안될때 무료

cocoriri.tistory.com

 

무료사주사이트 모음 바로가기 

https://cocoriri.tistory.com/38

 

무료사주 사이트 모음1탄 /무료운세보기/신년운세

무료 사주 사이트 모음 비교적 정확하게 무료사주가 잘 맞는곳을 추려서 모아봤습니다. 답답하거나 생각이 많을때 볼수 있는 무료사주 사이트에 들어가서 운세를 한번보시길 바래요 1. 신한은

cocorir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