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쿠루트 유튜버 사생활논란/약쿠루트 약국어디?/약쿠르트 인스타

TV, 연예인|2020. 4. 24. 22:36

약쿠르트 유튜브 사생활논란

약쿠루트 약국어디? / 약쿠르트 인스타




구독자24만명을 보유한 훈남 약사 유튜버 약쿠르트가 사생활논란에 휩싸였습니다. 


네이트판에 " 약사 유튜버 OOO에 대해 폭로합니다" 라는 제목의 글이 공개되었습니다. 



글쓴이는 "영상에서 보이는 다정하고 건실한 모습에 반해 응원하게 됐다. 지난해 7월 인스타그램 

DM으로 응원 메세지를 보냈다. 이후 그사람과 많은 메시지를 주고 받다가 먼저 제게 만나자고 했다. 



저희집에 온후 그는 피임기구 없이 관계하지 않겠다고 말하는 저를 무시하고 그냥 관계를 가졌다"

라고 주장했습니다. 


이어 " 피임기구 없이 억지로 관계를 했을때 이사람을 끊어냤어야 했는제 저는 그저 그사람과 더욱

가까워졌다고만 생각하고 상황분별을 할수 없었다" 라며 이후 그사람은 사귀자는 말도 없었다.

저를 여자친구로 두지않고 일주일에 한번씩 저와 잠자리를 가졌다. 제가 노력하면(관계가) 변할수 

있겠지라고 생각하고 계속 만났다"라고 했다



글쓴이는 " 그는 제가 생리중이거나 피임약 부정출혈로 피가 나올때에도 피임기구 없이 관계를 

가졌고 제가 생리대를 차고 있을때에도 준비 없이 차에서 관계를 갖기도 했다. 

제가 생리 중에 해도 되냐고 물어보면 오히려 더 안전하다며 저를 안심시켰다. 

약사가 하는 말이고 제가 좋아하는 사람이 하는 말이니 저는 아무의심없이 믿었다"



어느날 그가 밑에 물집들이 잡혔다며 헤르페스가 올라온것 같다고 했다. 저는 헤르페스에 걸린적이 

없어 잘몰랐다. 저는 병원에 가서 (성병균검사)STD검사를 받았다. 며칠후 헤르페스2형과 

유레아플라즈마 라이티쿰등 이전 검사지엔 없던 기타 성병들이 양성으로 나와있었다"




글쓴이는 "평생 없앨수 없는 바이러스라 몸에 계속 지니고 살아야 한다고 했다. 면역력이 떨어지면

생식기에 수포가 올라오며 평생 약을 먹으며 관리해야 하는 병이었다"라며 "병원에서 나오자마자

그와 통화를 했다. 성명에 옮았다는 얘기를 하자 많이 당황한듯 보였다. 

그는 울먹이는 저에게 왜 내가 전염시킨 것처럼 얘기를 하냐며 너가 그런상태로는 더이상

얘기할수 없으니 진정하고 나중에 얘기하자고 했다. 그리고 몇시간후 별거아닌 

바이러스지만 미리 얘기 안한것은 미안하다는 카톡이 왔다


며칠이 지나고부터는 정말 아파서 아무것도 할수없는 상태가 됐다 밑에게 빠질듯이 아프고 

뜨거운 열감기 계속있더니 나중엔 칼로 난도질을 하는것처럼 아팠다. 

병원에 가지 말라던 그의 말을 믿고 정말 병원에 가지 않았다면 영문도 모르고 그 고통을 쌩으로 

겪어야 했을거다. 내가 앞으로 면역력이 떨어질때마다 이런일을 겪을수 있다니 너무 무서웠다라며

그사람에게 아파다고 말하니 나는 안아픈데 이상하다고만 말하고 연락이 없었다. 

나중에 알고보니 그는 그시간 약대생들에 차를 돌리고 다음날엔 여성건강모임에 참석했다고 말했다 


대외적으로 사람들을 챙겨주고 여성건강을 생각한다는 사람이 왜 만나는 여자 건강은 신경안쓰고 

회했는지 묻고 싶더라 그래서 그에게 우리가 무슨사이냐고 연락했다 라며 카카오톡 메세지를 

공개했습니다. 




이후에도 글쓴이는 약쿠르트가 자신의 집에 찾아왔고, 관계를 맺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몇마디 다정한 말들을 하고 저를 안아줬고 관계를 했다. 저도 제가 정말 바보천치라

생각한다, 좋아서 계속 받아줬지만 스스로 자해하는 기분이었다. 저의 몸과 마음이 다쳤다.

아무리 노력해도 달라지지 않는 관계에 지쳐버린 제가 연락을 하지 않으니 그사람도 이유도 묻지않고

더이상 연락을 하지 않았다라고 말했습니다. 




약쿠르트는 현재 인스타그램도 모두 비공개로 전환하고 유튜브는 동영상은 모두 내린상태입니다. 





약쿠르트 인스타그램주소 

https://www.instagram.com/ryan_psj/





약쿠루트 약국은 어디인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약쿠르트 약국은 경기도에 위치해있고  자세한 위치는 비공개라고 알고 있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