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맨 양준일소환/ 양준일누구?/양준일나이

TV, 연예인|2019. 12. 7. 11:38

슈가맨 양준일 소환

양준일 누구?  양준일나이  



요즘 온라인탑골공원및 유튜브에서 90년대 GD라고  이슈로 떠올랐습니다. 

요즘 근황을 궁금해한 사람들이 많았는데 드디어 슈가맨3에 출연을 했습니다. 



사진만봐도 90년대 스타일같지 않게 굉장히 세련된 모습입니다. 



슈가맨3에 1991년 데뷔곡 리베카를 부르며 등장을 했습니다. 

뒤에 화면에는 예전 영상을 틀어졌는데 진짜 GD를 연상케 합니다 




양준일은 데뷔하고 이슈의 중심에 있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그당시에는 파격적인 모습이였던것

같습니다. 





이슈였던 이유중에 하나는 <Dance with me 아가씨> 라는 노래가 논란이 됐었다고 합니다. 



<Dance with me아가씨>라는 노래가 심의결과 너무 퇴폐적이였기 때문이랍니다. 



노래가사중에 과도한 영어사용이 퇴폐적이였다고 하니 지금 시대와는 이해할수 없는 심의기준

이였네요 





가요프로그램 라디오에서 틀어달라고 하면 이것은 한국노래이지만 영어가 많이 들어간 팝이기 

때문에 못튼다고 했다고 합니다. 








어느날은 무대에서 공연을 하고 있었는데  "형 조심해 지금 돌던지고 있어요!" 라고 한적도 있다고

합니다. 양준일의 무대가 마음에 들지 않았던 사람들이 돌을 던졌던 것입니다. 




양준일이 가수를 그만둘수 밖에 없던 결정적인 이유는 미국인으로서 10년짜리 비자를 가지고 

들어왔는데요 




비자는 6개월마다 확인도장이 필요했던 비자라고 합니다. 






하지만 그당시 비자 담당자가 양준일에게  " 나는 너같은 사람이 한국에있다는게 싫어!" 라고 말하며




비자갱신을 할수 없게 만들었다고 하네요 

개인적인 감정으로 이런일도 있네요 ㅠㅠ







그후 양준일은  공연하러가는 중 출입구 관리소가 찾아와 어쩔수없이 미국으로 돌아가야 했던 

상황이되었다고 합니다. 




양준일과 GD 얼굴부터 패션센스까지 닮은꼴로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양준일은 경험이 없어 취직을 하기가 쉽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현재는 음식점에서 서빙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양준일 누구인지 알아볼까요?

양준일나이는 1969년생입니다.  이제 50세입니다 

미국교포출신 가수입니다. 

1991년 싱글앨범 리베카로 데뷔를 합니다 




당시 서태지만큼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시대를 앞서간 뮤지션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2001년 V2 정규1집 정규1집을 내고 소속사와의 계약문제로 가요계를 은퇴합니다. 































양준일 레베카 듣기   https://www.youtube.com/watch?v=0iE9QYHuEOw



댓글()